Hiscar
since2014
Hiscar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하시면 www.hiscar.co.kr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동의
제1조 (목적) 1. 본 약관은 (주)비즈빌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국내출시 자동차의 가격, 카다로그, 출시이력정보 등을 제공하는 "Hiscar.co.kr"(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관련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제공자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회원이 되고자하는 자가 (주)비즈빌커뮤니케이션이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동의"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 이외 ㈜비즈빌커뮤니케이션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대한민국의 법령과 상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제2조 (정의) 1. "회사"란 (주)비즈빌커뮤니케이션이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ID: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만들어진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Password: 회원정보의 보호와 거래의 안전을 위해 회원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운영자: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등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8. 그외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재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를 공지 합니다. 4.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제공. 나. 영업활동에 필요한 웹을 통한 도구 제공. 다.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10조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무료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무료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원가입에 대한 절차를 완료하고 "회사"가 인지하여 회원에게 가입완료 통보를 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종류) 1. "회사"에 가입한 회원은 무료회원으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한자. 제8조 (회원의 이용규칙) 1. 무료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별도의 유료서비스 항목이 있을 경우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합니다. 2. 무료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물리적 공간 용량을 초과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9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5항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회원의 탈퇴요청시에는 건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하여 제7조 3항에 의거 1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합니다.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구매신청) 1. "회사" 이용자는 "회사"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가. 성명, 주소, 연락처 등 입력 나.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다. 회원가입 라.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2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 11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다.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5조 (지급방법) 1. "회사" 에서 구매한 용역(서비스) 또는 재화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무통장입금 방식이나 카드결제로 합니다. 제16조 (수신확인 통지 및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7조 (배송)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과실로 약정배송기간을 초과한경우에는 그로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18조 (구매신청 취소)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회원가입 및 유지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휴대전화 다. 희망ID 라. 비밀번호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히스카"가 부담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재화의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주소,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성명,주소,전화번호),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 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20조 ("회사"의 책임과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 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하며 문제발생시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재발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강구합니다. 3.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1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히스카"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2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다.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라.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마.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바.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방법에 의하여 자동차 영업활동 이외의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4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 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이 약관은 2013년 4월 25일부터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회원 개인정보 보호정책 1.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 히스카는 고객님께서 www.hiscar.co.kr을 이용하여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를 입수 및 확인하고 기타 영업지원 활동을 하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히스카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고객의 개인정보는 위에서 밝힌 목적이외에는 절대로 사용될 수 없으나 회원 개인정보의 사용 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에 반드시 히스카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고객님께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 이용 기간 히스카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 받는 회원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성명(필수) ② 휴대전화번호(필수) ③ 아이디(필수) ④ 비밀번호(필수) ⑤ 직위 ⑥ 이메일 adress ⑦ 일반전화번호 ⑧ 팩스 ⑨ 단지명, 상사명 ⑩ 상사주소 히스카 회원을 탈퇴하시거나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에 히스카가 보유한 해당 고객의 개인 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3.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히스카 회원의 고객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제3기관 및 제3자에게 제공 될 수 없으며 히스카가 회원님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특정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님께 해당되는 합당한 절차를 통하여 동의를 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처리 히스카는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언제라도 히스카에서 개인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보관된 필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시 요구된 필수 정보 외의 추가 정보는 언제나 열람, 수정, 삭제할 수 있며, 회원님의 개인정보 변경 및 삭제는 마이페이지의 정보변경 메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정책 1. 쿠키(Cookie) 운영 히스카는 회원인증을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로그아웃(Logout)시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하 실 경우에는 로그인(Login)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네트워크 보안 히스카는 서버 및 네트워크 관련 첨단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히스카는 자체 방화벽 및 침입탐지 시스템, 침입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의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3. 보안서버구축SSL 인터넷 상에서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송수신 함으로 정보유출 방지, 위변조 방지, 위조사이트 방지등 개인정보유출 및 외부 침입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4. 내부 보안 대책 히스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인력을 최소한으로 한정하고 해당 인원에게 정기적, 부정기적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에는 2차 암호 체제를 갖추고 외부 네트워크로부터 철저하게 격리시켜 외부 침입 및 내부 침입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회원 개인정보 문의처 히스카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합니다. - 성명 : 김 동 필 - 전화 : 02-2694-5280 - E-mail : info@mywebi.com 이상의 히스카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2013년 4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
다음 단계로
사업자등록번호 : 114-86-08678
대표이사 송한규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동필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로11길 43 다선빌딩 1층 ㈜비즈빌커뮤니케이션
대표번호 : 02-2065-6995
Copyright (c) All rights reserved.